스킵네비게이션

직원고충상담센터

상호 신뢰 무역관계를 위하여 투명한 윤리경영에 최선을 다합니다.

이전메뉴 다음메뉴

직원고충상담센터

화승네트웍스,직원고충상담센터.

저희 화승네트웍스는 임직원들의 고충을 풀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 개개인의 업무수행과 관련된 고충, 근무환경, 성희롱 등에 대해 상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된 상담은 7일 내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충상담과 관련된 모든 내용들의 보안은 철저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화승네트웍스 직원고충상담 방법 안내

이메일 접수 : 119@hsnetw.com(고충 관련 사항을 최대한 상세히 작성해주셔야 빠르고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작성해주신 개인정보는 사실관계 확인과정에서만 사용됨을 알려드립니다.
  • 작성해주신 고충상담자료는 1년 이내에 복원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됩니다.